반응형
''송곳''의 지현우가 파업을 하면서 극단적으로 변했다. 28일 방송된 JTBC 주말드라마 ''송곳''에서는 이수인(지현우 분)이 파업을 하는 노조원들을 이끌면서 거칠게 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수인은 자신을 막아선 회사 직원에게 욕을 햇다. 이날 주강민(현우 분)은 황준철(예성 분)과 고과장(공정환 분)의 폭력사태에 휘말려서 결국 해고 당했다. 주강...

원문 보기=http://www.osen.co.kr/article/G1110304069



페루 잉카유적지 마추픽추 파업은우릴가두고 마추픽추마을 아구아스칼리엔테스 알고보니 당일이 문화유산관리법 폐지를 위한 시위,파업 의 시작일 이었던것. 10월 21일-22일 이틀동안





여러분 마카오 천막이 파업을 했습니다!!!!!!!! 하하하하ㅏ하하핳ㅎㅎ!!!!!!!!!!!!!!(미침) 호호호 호호호ㅗㅎ호호호 호호호호홓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주륵) 저는 변태가 아닙니다 ^^ 절대로











파업 사례,파업절차,인천버스파업,파업 뜻,파업차단,태업,쌍용자동차 파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