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윤계상이 god의 해체와 재결합에 대해 언급했다.SBS ‘힐링캠프-500인’에 자타공인 국민그룹인 god가 출연해 과거 해체 당시부터 재결합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이 가운데 윤계상이 과거 재결합 제안에 대해 "솔직히 두려웠다"고 거절 아닌 거절을 한 사연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윤계상은 "연기를 하려고 god 활동을 그만둔 것이 ...

원문 보기=http://star.mk.co.kr/new/view.php?mc=ST&no=1157235&year=2015



힐링캠프 god 방청 생생한 후기! 안녕하세요. 연신내 아이폰수리 폰픽스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god 드디어 다시 나왔군요. 정말 환영합니다.
.ㅠㅠ 힐링캠프 방청을 위해 이정도 수고는 저는 한 2시간





12/20 god 콘서트 티켓 사실분ㅠㅠ? 안녕하세요 잇님들!달래에요 어제 커피를 먹고 새벽 3시까지 잠을 그리고 드디어 기다리던 god 콘서트 티켓이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후의명곡 god,응답하라 1999,더 프렌즈,god 소속사,윤계상,god콘서트,v앱 god,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