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레카` 지코 (사진= 인스타그램)''유레카'' 지코, "아이돌 그룹 시장에서 경쟁하는 것 의미 없다"블락비 지코가 신곡 ''유레카''를 발매해 관심이 뜨겁다.이 가운데 블락비 지코가 아이돌 시장을 언급한 사실이 새삼 눈길을 끈다.지난 2월 지코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아이돌계에서 최고의 래퍼로 꼽히는데 본인의 경쟁상대는 어디...

원문 보기=http://www.segye.com/content/html/2015/12/07/20151207003995.html?OutUrl=naver



다름이 아니라 오늘은 지코 유레카 뮤비,가사 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번에 신곡인 지코 유레카 로 돌아왔는데요 벌써부터 멜론차트 1위를 유지하고 있을정도로 그 인기가 대단한데요~~ 말로 설명보다는 지금





여뎌분 드디어 지코가 또 신곡을 들고왔네요..유뤠카!!!!!!!!!!!!!!!!!!!!!!!!!유레카라는 신곡으로 자이언티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죽이척척맞는콩트가 진짜 웃기네옄ㅋㅋㅋㅋㅋ 두귀요미 여기서도 지코의











지코 유레카,유레카 지코,지코 날 마지막,지코 유레카 뮤비,우노,너의 목소리가 보여,지코와 작업한 걸,

반응형

+ Recent posts